4월 1일 생활의 달인에서는 치즈케이크 달인 진성화(37세), 유빛나(37세)를 소개합니다. 꾸덕하고 아이스크림 같은 부드러움을 가진 이곳만의 치즈케이크는 전국에서 유명한데요. 밀가루와 버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서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진켈란젤로'의 위치 및 쉽게 예약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 드릴게요.
작은 가게 풍부한 치즈케이크의 맛
치즈케이크 덕후로써 이 집이 유명하다고 하여 항상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근처 갈 일이 있어서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진짜 작아서 테이크아웃 밖에 안되고, 케이크는 진짜 작았지만 시중에 먹어보지 않은 특별한 맛이라 추천합니다.
시그니처 케이크를 먹었는데 블루치즈향이 도드라지게 나는 편은 아니라 오히려 바닐라의 달달함이랑 조화가 괜찮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밀가루랑 버터가 안 들어가서 먹어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넘김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시그니처블루치즈 > 레몬 치즈 > 말차 치즈 > 밀크캐러멜쇼콜라 > 다크쇼콜라 > 트러플 치즈 순으로 취향저격이었어요.
진켈란젤로 치즈케이크 자체가 꾸덕하고 크림을 떠먹는 것처럼 부드럽고 맛있어서 뭘 먹어도 입이 행복한 케이크라고 생각합니다.
호불호 없는 치즈케이크라 꼭 사시고 상큼하고 새콤한 거 좋아하시면 레몬 치즈케이크도 추천합니다.
말차는 적당히 담백하고 좋았습니다.
꾸덕하고 부드럽고 이건 아이스크림도 아닌데 살살 녹고 풍미도 좋고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사장님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어요.
치즈케이크 너무 좋아해서 드디어 방문했어요.
맛만 보려다 차에서 다 먹어버렸네요.
치즈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다 맛있지만 제 원픽은 블루치즈입니다.
조만간 또 방문할게요.
시그니처 블루치즈 케이크 평소에 알던 치즈케이크와는 다르게 꼬릿 하면서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진켈란젤로 위치 및 쉽게 예약하기
치즈케이크 달인 진켈란젤로의 위치 및 쉽게 예약하는 방법이 아래에 있습니다.
보냉박스대표 2,000원
조각케이크 6,500원
보냉패키지 500원
홀케이크 1호 25,300원
홀케이크 2호 49,600원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29길 14 1층
- 도보 :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에서 361m 미터
- 영업시간 : 11:00 - 19:00
-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 전화번호 : 010-5559-4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