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2월 11일 오후 9시 55분 EBS'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박치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방송했습니다. 박치은 대표가 이끄는 인테리어 기업은 아울디자인으로 역대 최연소 백만장자입니다. 아래에서 이웃집 백만장자 박치은 인테리어 '아울디자인'의 견적 상담과 예약을 바로 해 보세요.

이웃집 백만장자 박치은 인테리어 디자인 무료 견적 상담하기->
https://owldesign.co.kr/index.php
아울디자인
하이앤드 인테리어 주거, 상업, 공간컨설팅, 트렌드에 맞춰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다 아울디자인.
owldesign.co.kr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 연 매출 220억 원을 기록 중인 인테리어 업계의 '영 리치' 박치은 대표가 출격한다.
11일 밤 9시 55분 방송되는 EBS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고급스러운 미감과 세련된 감각으로 셀럽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은 것은 물론, 수많은 고객들을 사로잡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박치은의 다사다난한 인생사가 공개된다.


박치은이 이끄는 인테리어 기업은 연 매출 220억 원을 달성하며 업계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으며, 소녀시대 윤아·개그맨 유세윤·축구선수 구자철·작곡가 유영진 등 유명 스타들의 인테리어를 책임져온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특히 1986년생, 만 39세인 박치은은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역대 최연소 출연자로 이름을 올렸다.


2MC 서장훈과 장예원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박치은의 오피스텔을 방문한다.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뷰와 신혼집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분위기가 등장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낸다. 잡동사니를 완벽하게 은폐하는 차별화된 설계, 실용성에 미적 감각을 더한 독특한 소품들, 죽은 공간까지 살려낸 기발한 아이디어 등이 더해져 '박치은표 하이엔드 인테리어'의 정수를 보여준다. 여기에 최신 기술이 접목된 디테일은 최첨단 인테리어의 끝판왕을 실감케 한다.


특히 호텔에 버금가는 깔끔한 침실에서는 아이유·제니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초고가 침대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해당 침대의 가격이 무려 '1억 5천만 원'이라는 설명이 이어지자, 서장훈은 "저는 그냥 바닥에 요를 깔고 자겠다. 나이가 들수록 푹신하면 허리가 아프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밖에도 4천만 원대 소파, 400만 원짜리 수저통 등 상상을 초월하는 인테리어의 세계가 연이어 공개되며 놀라움을 더한다.


그러나 충격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청담동 공간을 모두 둘러본 뒤, 박치은은 "사실 여기는 고객들을 위한 쇼룸이다. 제 진짜 집은 따로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장예원은 "대표님의 진짜 집은 또 얼마나 좋을지... 좋은 것만 다 모아두셨을 것 같다"고 기대를 드러내고, 박치은은 "깜짝 놀라실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한마디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박치은의 실제 거주지가 베일을 벗는다. 두 개의 집을 하나로 연결해 양쪽 공간을 모두 사용하는 독특한 구조의 집이 전격 공개되며, 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번에 <서장훈의 백만장자자> 이야기에서 역대급 최연소 백만장자 출연자가 나왔어요. 연매출이 무렵 220억이라고 해서 모두 놀라게 했더라구요.
이분의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새련되어진 집 분위기 넘 환상적이네요. 최근에 이분 업체에서 다녀간 분들은 소녀시대 윤아, 개그맨 윤세윤, 축구선수 구자철 선수까지 다양한 분들의 주요 고객이라고 하더라구요. 말그대로 맞춤으로 하시면 진행을 하시는 거같더라구요.

박치은님의 생년월일 86년생이고 39살 이라고 하네요. 현재 소속 아울디자인 대표이사로 보나유통상사까지 거기다가 한국 인테리어디자인협회 회장까지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이분은 어려우신분, 힘드신분, 가정생활이 힘든 가정분들을 무료로 고쳐주시더라구요. "내가 누군가를 위해 나눌수 있다면"이라는 대사를 남겨서 서장훈도 마음에 감동을 받았더라구요.
대기업 직장을 나와 일당 6만 원의 건설 노동자로 시작해 연 매출 100억 원의 CEO가 된 박치은 씨가 출연한다.

치은 씨는 연봉 5000만 원의 대기업 사무직을 박차고 나와 건설현장 일용직을 선택하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되었다. 흔히 '3D' 업종이라 불리며 많은 사람이 기피하는 직업을 스스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지, 또 일당 6만 원을 받던 건설 노동자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의 인테리어 CEO가 된 그의 특별한 비법을 공개한다.
먼저 치은 씨의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눈에 보이지 않아야 집의 가치가 올라간다'는 생각에서 나온 바로 '무(無) 몰딩' 인테리어라는 것이다. '몰딩'이란 창틀이나 가구 따위의 테두리를 장식하는 방법으로 이 몰딩을 없애면 깔끔한 디자인과 공간의 개방감을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시공을 하는 데 있어 품과 시간이 많이 들어 고급 아파트나 호텔에만 적용되어 왔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이른바 '집콕' 시간이 늘면서 집에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일반 주거 공간에 적용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무(無) 몰딩' 인테리어를 선택하고 있다.
특히 '무(無) 몰딩' 시공을 활용한 인테리어 중에 단연 인기는 '히든도어'다. 벽체 사이에 숨은 듯한 연출이 가능해 공간의 확장과 디자인의 일체감을 주는 것이 장점으로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치은 씨는 자신이 가진 인테리어 정보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 올리고 있는데 지금은 약 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할 정도다. 그의 영상을 보고 찾아오는 고객이 점점 증가하며 인테리어 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사실 몇 년 전만해도 치은 씨도 여느 젊은이들과 다르지 않았다. 대학생 시절 열심히 스펙을 쌓아 대기업에 들어갔지만 권고사직을 당하는 선배들을 보며 그것이 곧 자신의 미래라는 생각이 들었고 27세의 나이에 스스로 그곳을 나와 일당 6만 원의 일용직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
전문 기술직은 절대 배신하지 않을 거라는 확신을 하고 몸으로 기술을 익히기 위해 일을 시작했지만 결코 쉽진 않았다. 여기에 결혼 7년 만에 시험관 시술로 어렵게 아들을 얻게 되면서 현실과 타협해 다시 기업에 들어가려 했었다.
하지만 그런 그를 말린 것은 아내였고 든든한 가족의 믿음 덕에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밑거름 삼아 3년 만에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차리며 창업 5년 만에 연 매출 100억 원이라는 성공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이웃집 백만장자 박치은 인테리어 디자인 무료 견적 상담하기->
https://owldesign.co.kr/index.php
아울디자인
하이앤드 인테리어 주거, 상업, 공간컨설팅, 트렌드에 맞춰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다 아울디자인.
owldesign.co.kr
2026.02.09 - [분류 전체보기] - 생활의 달인 저온 숙성 식빵 달인 우문식
생활의 달인 저온 숙성 식빵 달인 우문식
2026년 2월 9일 월요일 오후 9시 SBS'생활의 달인'에서는 저온 숙성 식빵 달인을 방송했습니다. 16가지 종류의 식빵을 만드는 우문식 달인이 있는곳인데요.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 저온 숙성 식빵 달
2.violet097.com
2026.02.03 - [분류 전체보기] - 이웃집 백만장자 빵만장자 이흥용 빵 택배
이웃집 백만장자 빵만장자 이흥용 빵 택배
오는 2월 4일(수) 밤 9시 55분 방송되는 EBS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는 ‘대한민국 제과제빵 13대 명장’ 이흥용이 출연해 부산을 빵지순례 성지로 만든 성공기를 공개한다. 아래에서 이웃
2.violet097.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