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31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세종편에서는 초정탄산수로 숙성한 간장게장집을 방송했습니다. 보리굴비와 간장게장은 택배 주문도 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백반기행 세종 간장게장, 보리굴비 '세종옥'의 예약과 택배 주문을 해 보세요.
킬른 바베큐 삼겹살 19,000원
간장꽃게장 정식 38,000원
보리굴비정식 35,000원
세종 초정탄산수 간장게장 보리굴비 세종옥의 한식
초정탄산수 숙성 간장게장 전문점 세상에 이런 조합이?
두 번째 맛집은 상상하기 힘든 재료를 활용한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간장게장 전문점입니다.
놀랍게도 '초정탄산수'를 활용하여 간장게장의 깊은 맛을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간장게장의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과 탄산수의 기분 좋은 톡 쏘는 만남이라니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세종만의 특별한 간장게장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킬른 바베큐
삼겹살 특허 킬른 가마에 300도에서 구운 특허 삼겹살 바비큐 입니다
간장꽃게장 정식
연평도에서 온 알베기 90%이상 봄꽃게입니다.
아래에서 백반기행 세종 간장게장, 보리굴비 '세종옥'의 예약과 택배 주문을 해 보세요.
백반기행 세종 간장게장 보리굴비 콩밥상 모둠전
2025년 8월 31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서는 세종편을 방송했습니다. 초정탄산수로 담근 간장게장과 콩밥상 정식, 노포 주점 모둠전 3곳을 방문했습니다. 아래에
1.violet097.com
세종시에서 반찬마저 맛있는 집 세종옥에 점심 먹어러 왔습니다.
아직 보리굴비만 먹고 있지만 다음에는 간장게장도 먹어볼 예정입니다.
오늘도 보리굴비를 먹어러 전화로 예약을 하고 왔습니다.
이 집은 네아버로도 케치테이블로도 예약이 안되고 오직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야 기다리지 않고 음식이 때 맞추어 잘 나옵니다.
오늘도 보리굴비가 온기를 잃지 않고 따뜻하고도 짭쪼롬하면서 굴비의 특유한 맛이 정말로 최고의 조합입니다.
게다가 이집의 두번째로 좋아하는 이유는 밑반찬이 예술입니다.
눈으로도 흥분되지만 각 반찬들이 갖고 있는 본연의 깨끗하면서 정체성이 듬뿍 담겨져 있는 것이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이 집이 아직 세종시 외관에 소리 없이 장사하는 것이 저는 좋습니다.
언제든지 올 수 있으니깐요.
오랫만에 보리굴비 먹어러 왔다.
세종옥이 보리굴비만 있는게 아니고 간장게장도 있지만 처음 인연이 보리굴비로 맺어진 곳이라 기회가 되면 꼭 보리굴비를 찾는다.
전국에서 이 집같은 정갈함과 음식향이 좋은 곳은 아직 못 찾았다.
반찬도 예술로 맛도 있지만 색깔이 참으로 곱다.
오늘도 맛있게 먹고 갑니다.
허영만 백반기행까지 나오면 더 유명해져서 예약하기 힘든거 아닌가요.
재방문이라 음식 맛은 보장되어 있고 반찬도 항상 너무 맛있어요.
전 세종옥 스타일 간장게장을 너무 좋아하는데 먹기 편하게 다 손질해서 나오고 게도 크고 실한게 진짜로 밥도둑입니다.
반찬도 어느하나 손 안 가는거 없이 정말 다 맛있구요.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셔서 아이들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아요.
저희는 이번에 부모님들이랑 다같이 모임을 했는데 룸도 잘 되어 있어서 단체 모임하기도 좋아요.
사인이 걸려 있었고, 여전히 예약 손님들을 위한 정성 가득한 상차림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차려진 밑반찬은 하나하나 정갈하고, 특히 싱싱한 쌈 채소와 함께 나오는 쌈장이 일품이었습니다.
심심하면서도 깊은 맛의 간장게장, 그리고 킬른바비큐의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방영으로 더욱 바빠지시겠네요.
8월31일에 방영한다고 하니 꼭 챙겨 봐야겠어요.
유명인들의 사인과 방문 후기가 벽면을 가득 메우고 있어, 세종에서 오래 사랑받아 온 맛집이라는 걸 실감할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과 단체석도 있어 가족 모임이나 지인 초대에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남자친구가 게장먹고 싶다고해서 검색하다가 왔어요.
반찬 하나하나가 건강하고 정성이 들어간게 딱 느껴져서 정말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특히 간장게장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저 간장게장 많이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한입 먹자마자 와!감탄했어요.
재료가 좋아서그런가 너무 고속하고 이게 게장의 정석이구나 머리 탁치고 갑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장소, 그리고 특별한 사람들 세종옥이 함께 합니다.
현재 세종옥은 100%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리 전화주시면 최고의 재료, 품격있는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주소 : 세종 금남면 성덕영곡길 168-5
찾아가는길 : 세종정부청사에서 차로 10분거리, 남세종농협주유소에서 영곡리 방면 차로 2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 14:30 - 17:30
전화번호 : 044-862-8283
아래에서 백반기행 세종 간장게장, 보리굴비 '세종옥'의 예약과 택배 주문을 해 보세요.
백반기행 세종 간장게장 보리굴비 콩밥상 모둠전
2025년 8월 31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서는 세종편을 방송했습니다. 초정탄산수로 담근 간장게장과 콩밥상 정식, 노포 주점 모둠전 3곳을 방문했습니다. 아래에
1.violet09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