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불고기 한상을 시키면 김치찌개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3월 26일 생방송투데이에 방송된 이곳은 가성비와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으로 일찍 가지 않으면 웨이팅을 해야 하는데요. 이곳의 위치, 정보, 쉽게 예약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공개합니다.
달지 않은 불고기와 수준급 김치찌개 조화
불고기를 시키면 김치찌개가 같이 나오는 가성비 극강의 맛집입니다. 진짜 거짓말 안 하고 30년 동안 먹은 불백 중에 제일 맛있어요. 이곳은 가격이 착한 편이에요. 저희는 세호불백 2개 시켰어요. 근데 당면 있는 달달한 뚝불 이런 건 줄 알았는데요. 그거랑은 다르고 먹는 방법도 정말 다르더라고요. 테이블은 깔끔하고 내부를 못 찍은 게 사람이 많았어요. 여기도 3분 정도만 늦게 왔으면 웨이팅 있을 뻔했어요. 4인 테이블로 9개가 있는 가게입니다.
아래에서 쉽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세 가지(三)가 좋은(好) 세호불백입니다.세호불백을 주문하시면
1. 부드러운 불고기
2. 개운한 김치찌개
3. 고소한 볶음밥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항상 가성비 있고 맛있어서 좋아요. 김치찌개 불고기 둘 다 맛있어요. 불고기 먹다가 볶음밥 해 먹으면 완전 합리적인 가격과 맛입니다. 김치찌개 정말 맛있어요. 또 가고 싶네요. 세호불백은 점심때 일찍 와야 돼서 시간 맞는 날 먹으러 와요. 싱싱한 야채와 음식이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는 진리죠. 오랜만에 왔는데도 너무 맛있어요!
이 가격에 찌개에 고기까지 가성비, 맛 다 너무 좋아요. 김치찌개도 같이 나와 세호불백을 먹었어요. 딸이 맛있어 하네요. 둘이 라면사리까지 추가한 건 욕심이었네요. 딱 2인분이면 되겠어요. 한 끼 식사 맛있게 먹었어요.
아래에서 쉽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매장이 크지않아서 점심시간 일찍 가야 자리가 있어요. 불고기, 김치찌개 양이 넉넉하고 무채, 콩나물무침에 상추 싸 먹음 달달하니 맛나요. 쌈장에 생고추냉이도 센스 있게 있어서 느끼함을 잘 잡아주고 특히! 이곳은 밥이 맛있어요. 좋은 쌀을 쓰시네요.
반찬은 단촐하지만 젓가락이 가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콩나물무침, 무생채, 쌈장, 고추냉이, 편마늘, 상추도 몇 장 주십니다. 밥 떠먹을 공기와 김치찌개 떠먹을 공기를 주세요. 싱싱한 상추와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었는데 딱히 이용하진 않았어요. 김치찌개가 나오는데요. 간단하지만 맛은 또 괜찮더라고요.
불백이 2인분이 나왔는데 제가 생각하는 이미지가 아니더라고요. 양념된 파채가 올라가 있고, 이걸 볶은 다음에 밥 넣고, 김가루 넣고, 볶음밥을 만들어서 김치찌개 떠먹으면서 먹는 방식이에요. 보통 고기 다 먹고 먹는 방식인데 여기는 처음부터 이렇게 먹는다고 하네요.
처음엔 양도 적은 것 같고 반신반의했습니다. 밥도 좀 적어 보여서 남편이 엄청 배고픈 상태였기에 밥도 더 먹어야겠다 했는데요. 일단 볶은 다음에 잘게 잘라줘요. 김치찌개도 보글보글 밥 넣고 김가루 넣고 열심히 볶았어요.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열심히 볶아서 조금 눌러준 다음에 각자 그릇에 떠먹으면 돼요. 김치찌개도 떠주고요. 두부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요. 맛을 봤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너무 달달한 뚝불의 느낌이 아니라서 더 좋았고요 익숙한 맛인데 맛있는 맛 조합이 매우 좋더라고요. 맵게 먹고 싶으면 고추장소스가 있는데요.
상추에도 싸서 먹어봤어요, 역시 맛있어요. 김치찌개는 칼칼하게 맵고 맵찔이가 돼가지고 저한테 꽤나 매웠지만 맛있더군요. 칼칼 새콤 스타일인데 제가 좋아하는 김치찌개 스타일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다 보니 처음엔 적을 것 같았는데 배가 차더라고요. 근데 성인 남성분들이라면 3인분 시켜야 할 것 같다는 느낌도 들고요. 누른 볶음밥이 아주 고소하니 맛나더라고요.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했어요.
아래에서 쉽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세호불백 위치 및 쉽게 예약하기
11,000원에 불고기 한상을 먹을 수 있는 세호불백의 위치와 쉽게 예약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 드립니다.
- 영업시간 : 11:00 ~ 21:00
- 쉬는 시간 : 15:00~17:00
- 마지막 주문 : 20:00
- 전화번호 : 042 242 3535
- 핸드폰 : 010 4895 3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