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훈아 은퇴 마지막 콘서트 날짜 2024년 4월 고마웠습니다.

by 레몬망고홍차 2024. 2. 28.

나훈아, 58년의 음악 여정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공연 발표

 

가수 나훈아가 음악계에서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공연을 발표했다. 이는 그가 데뷔한 지 58년 만에 내린 결정으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이는 의외의 결정으로 여겨졌으며, 그의 팬들은 더 이상의 활동을 보지 못하게 되어 아쉬워하고 있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정규 앨범을 연이어 발표하며 음악적인 실험을 이어나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기에, 그의 갑작스러운 결정에 많은 이들이 놀라고 있다.

 

나훈아편지
출처-예아라 제공

나훈아, "고마웠습니다"로 마음 전하는 공연 준비

 

나훈아는 공식 통보를 통해 이번 공연의 제목을 '고마웠습니다'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그가 음악 활동 동안 받은 사랑과 지지에 대한 진심 언급을 담은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4월 27일 인천 송도컨벤시아를 시작으로 여러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는 "세월의 숫자만큼이나 가슴에 쌓인 많은 이야기들을 다 할 수 없기에 '고마웠습니다!'라는 마지막 인사말에 저의 진심과 사랑 그리고 감사함을 모두 담았다"라고 밝혔다.

 

나훈아

나훈아,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 전해

 

나훈아는 자신의 활동을 지지해 온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세월 저를 아끼고 응원해 주셨던 분들의 박수와 갈채는 저에게 자신감을 더하게 해주셨고, 이유가 있고 없고 저를 미워하고 나무라고 꾸짖어 주셨던 분들은 오히려 오만과 자만에 빠질 뻔한 제게 회초리가 돼 다시금 겸손과 분발을 일깨워 주셨다"며 팬들에 대한 진심 언급을 했다. 이는 그의 음악 여정을 마무리하는 과정에서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메시지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와 같은 나훈아의 공연 발표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그의 음악적인 이별을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훈아의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는 오는 4~7월 인천,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 등에서 열린다.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