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도 석모도에 속이 꽉 찬 꽃게탕과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합니다. 비리지 않고 재료가 싱싱해서 입소문이 난 곳인데요. 3월 7일 생생정보통에 방송된 '춘하추동'위 위치와 정보, 쉽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싱싱한 재료와 비법 양념장
강화 석모도 꽃게탕 맛집 춘하추동은 암컷 꽃게를 사용하고 새우를 많이 넣어 주셔서 엄청 달고 맛있어요. 저희 가족에겐 힘든 기간 발견하고 힐링하듯 정성 들인 한 끼를 만들어준 소중한 맛집이라 춘하추동 때문에 멀고도 먼 석모도로 찾아옵니다. 벌써 4번째 방문인데 매번 질리지 않는 애정 메뉴인 밴댕이정식, 하리에서 찬바람 맞고 먹은 꽃게탕은 최고였어요.
성인4명 아기랑 먹으러 왔어요. 꽃게탕 3~4인분 70,000원 간장게장 2인분 32,000원 솥밥 2인분 4,000원 해물파전 15,000원 합계 121,000원 꽃게탕 맛있어요. 달지는 않고요. 맵지도 않아서 초등학생이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국물이 시원합니다. 해물파전에 나온 오징어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간장게장도 간이 딱 맞아서 비벼 먹기 좋아요.
꽃게탕 국물이 시원하니 좋았습니다.꽃게살도 많이 있고요. 밴댕이 무침은 처음 먹었는데 새콤달콤 맛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강화도 놀러 가면 가볼 만한 맛집이에요. 꽃게탕 2인분 6만 원에 저렴하진 않지만 맛있어요. 친한 언니가 단골이라고 데려갔는데 간장게장도 맛있었지만 꽃게탕 국물이 끝내줬어요.
아래에서 강화도 석모도 춘하추동 쉽게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춘하추동 반찬도 다 맛있었고요. 주차장도 넓어서 딱 맘에 드네요. 다음엔 가족들과 다녀오려고 꽃게탕에 솥밥 먹고 왔어요.시원 칼칼한 꽃게탕이 맛있어요. 밥은 솥밥으로 먹었는데 찰진 쌀이 맛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고 바다뷰라 해가지는 모습이 다 보여서 너무 예뻤어요.
친구들과 나들이 삼아 드라이브하러 간 석모도 춘하추동에서 알과 살이 꽉 찬 간장게장 핵꿀맛에 꽃게탕 푸짐하게 먹고 옴. 어쩜 게장이 일도 안 비리고 맛있던지요. 친절하시고 청결한 매장도 너무 좋았어요.
꽃게탕 2인분 주문했어요. 꽃게탕 맛있어요. 조금 매워요. 두부도 부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2인분짜리가 꽃게 2마리라고 하셨어요. 아이가 먹을 반찬이 없어서 해물파전 주문했어요. 계란찜이나 프라이 같은 것도 추가 주문 가능하면 너무 좋겠네요.
강화도 석모도 춘하추동 여긴 진짜 너무너무 맛있네요. 다른 곳에서 같은 가격대 나오는 꽃게탕양을 생각하고 2인분에 낚지 정식 2인분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못 먹었어요. 낚지는 사진에 있는 양 그대로 다시 포장하고 꽃게탕도 남기고 반찬도 못 먹고 진짜 양이 혜자예요. 다음번에도 보문사 오게 되면 여기로 와야겠어요.
달큼한 꽃게 살이 통통하게 들어있고 양도 푸짐하고 너무 맛있어요.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좋아서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재방문 예정입니다. 여자 4명이서 정말 욕심부려서 먹었네요. 가장 좋아하는 꽃게탕집이라서 지인들이랑 왕복 4시간 감수하고 방문했어요. 지인들하고 나들이 겸 꽃게탕 실패한 적이 없네요.
아래에서 강화도 석모도 춘하추동 쉽게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강화도 석모도 춘하추동 반찬들도 다 맛나요. 주부들이라 가족생각에 각 1 꽃게탕 대자 포장했습니다. 사장님도 놀라시고 소주 부르는 맛이라 술 못 먹는 1인 운전자 빼고 낮술을 했어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게장이랑 밴댕이무침 먹었는데 게장 살이 꽉 차있고 간이 맞아서 괜찮았어요.
춘하추동은 솥밥에 찌개까지 같이 나오고 반찬이랑 다 같이 먹기 맛있었어요. 무난한 곳입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세요. 양도 푸짐해서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를 않더군요. 부모님이랑 같이 간 거라 국물이 얼큰했으면 했는데 맛있게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게장에 살도 실해서 아주 맛나더라고요. 게장에는 따뜻한 밥이 최곤데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재방문하려고요.
밑반찬도 너무 맛있고 간장게장, 꽃게탕 진짜 무조건 드세요. 너무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덕분에 기분 좋게 너무 잘 먹고 갑니다. 집 가는 길에 너무 맛있어서 포장까지 했어요. 암꽃게탕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살이 꽉 차있고 탱탱해요. 갓 잡은 것처럼 꽃게가 싱싱했어요. 얼큰한 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새우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얼큰했어요. 다음에 꽃게 먹으러 석모도 또 와야겠어요.
아래에서 강화도 석모도 춘하추동 쉽게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 번밖에 안 가봤지만 석모도 춘하추동은 저의 인생맛집입니다. 논밭뷰, 바다뷰 다 좋지만 음식 맛을 못 따라갈 정도로 꽃게탕, 간장게장, 낙지볶음 대박입니다. 특히 알배기 간당게장과 알이 꽉 찬 꽃게로 끓인 꽃게탕 최고이며, 강화도 나들이 삼아 부모님 모시고 온천도 하고 간장게장에 꽃게탕 먹으러 춘하추동 또 갈 계획입니다. 티브이에 나온 방송맛집 잘 안 믿었는데 제가 오만했네요. 리뷰 길게 안 쓰는 편인데 너무 감동 먹어서 번창하세요.
춘하추동 꽃게탕에 간장게장 밴댕이회무침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정말 맛있고 게살이 오동통하게 꽉 찼습니다. 게먹으러는 춘하추동만 찾을 거 같아요. 잘 먹고갑니다. 꽃게탕 국물이 끝내줍니다. 태안에서도 게국지 많이 먹었는데 진짜 여기는 차원이 다르네요. 너무 잘먹고 갑니다.
석모도 올 때마다 매번 찾은 춘하추동 맛집 항상 맛 변함없이 너무 맛있어요. 석모도 오면 춘하추동 가서 드세요. 꽃게탕 2인 + 간장게장 1인 먹었습니다. 꽃게탕 양 많고 맛있어요. 간장게장도 안 짜고 맛있지만 양이 적었습니다. 꽃게탕 너무 맛있어요.
아래에서 강화도 석모도 춘하추동 쉽게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모시고 오랜만에 방문한 석모도 춘하추동 꽃게탕 국물이 끝내주네요. 간장게장도 비리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포장해서 펜션에서 먹었어요. 꽃게에 알이 꽉 차고 국물 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도둑이더라고요. 계속 숟가락이 가는 책임지세요. 폭풍흡입해서 몸무게 늘었다고요. 그래도 강화도 가면 또 먹을래요.
당일치기로 석모도 갔다가 단골집에서 먹은 꽃게탕과 간장게장, 알도 실하고 살도 꽉 찬 국내산 꽃게의 위력이랄까, 늘 한결같은 맛과 친절함에 칭찬이 절로 나오는 곳이에요. 꽃게탕 국물 진짜 찐이에요. 적당히 깔끔하게 얼큰하면서 계속 댕기는 맛 간장게장 하나도 안 짜고 달고 속이 꽉 차서 너무 맛있었어요. 진정한 밥도둑 솥밥에 오징어젓갈로 마무리하니 최고 맛나요. 밑반찬들에 김치는 없었어도 메인음식만으로도 잘 먹게 되더라고요. 부모님과 같이 오길 참 잘했어요.
꽃게탕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꽃게도 엄청 크고, 들어있는 새우도 실합니다. 간장게장은 알배기여서 더 맛있았습니다. 푸짐한 상차림에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인생 꽃게탕이에요. 양도 푸짐하고 맛은 말 필요 없이 너무 맛있어요. 국물 시원하고 살도 좋고요. 석모도 가게 된다면 또 올게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생 간장게장 맛집이에요. 진짜 100% 내돈내산으로 먹었는데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간장게장이었어요. 게장 진짜 좋아해서 맛집에서 택배로도 시켜 먹는데 여기가 원탑이네요. 양도 진짜 많고 뷰도 좋아서 석모도 가면 앞으로 꼭 가려고요. 아니 이거 먹으러 석모도 가려고요.
꽃게탕도 진짜 국물 진하고 맛있어요. 술 안 먹었는데 해장하는 느낌이랄까 꽃게 살도 알도 왕 많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 여기 택배 배달도 오픈해 주세요. 그럼 진짜 매주 시켜 먹을듯해요. 입이 짧은 편이라 별로 못 먹는데 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강화도 석모도 춘하추동 위치 및 예약하기
인천 강화도 춘하추동 위치 및 쉽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주소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823 춘하추동
- 찾아가는 길 : 석모도 보문사 입구에 위치. 석모도미네랄 온천 5분 거리입니다. 민머루해수욕장, 수목원, 휴양림 15분 거리입니다.
- 영업시간 : 08:00 - 21:00
- 전화번호 : 010-2488-3584